1. The Walt Disney Company의 소개
1)The Walt Disney Company란?
월트 디즈니의 정식 명칭은 월트 디즈니 컴퍼니(The Walt Disney Company)다. 글로벌 미디어기업 중에서도 톱(top) 기업에 포함될 정도로 다양한 사업 분야를 갖고 있다. 월트 디즈니는 만화영화 또는 영화 등을 제작하는 기업이 아니라 방송, 케이블, 상품
보고서, 석박사학위논문, 신문 기사, 세미나 발표자료 등을 참고하였다. 우선 스마트 TV의 개념, 등장배경 등의 이론적인 내용을 고찰하고, 시장현황, 정책, 법제도 등을 검토하였다. 그리고 스마트TV 도입에 따른 광고 환경의 변화를 살펴보고, 지상파 방송사의 광고시장의 문제점을 도출하여 이에 대한
존재가 되므로 광고의 가격에 대해 영향력을 행사하고 동시에 광고의 효과를 좌우하는 방송의 내용에까지 영향을 끼칠 가능성이 높다. 이윤이라는 목적을 추구하는 기업이 방송에 영향을 끼치게 되면, 시청률 위주의 프로그램 편성으로 방송의 공익적 기능이나 언론 기능이 훼손될 소지가 있다.
보고서에서는 광고매체로서의 온라인 게임을 논하기 전에 온라인 게임이 가지고 있는 고유의 특성을 알아봄으로서 온라인 게임이 광고매체가 된 이유를 유추해보고자 한다. 그리고 광고매체로서 게임콘텐츠의 현황 및 가능성 그리고 광고매체로서 온라인 게임의 가능성을 알아본다.
< 본 론 >
Ⅰ.
미디어, 인터랙티브 등의 뉴미디어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게 되었다.
미디어 시장의 지속적인 글로벌화와, 미디어와 기타 산업 간의 기술적 융합은 미디어기업의 사업이나 기업전략을 수정하게 만든다. 전통적인 시장경계가 모호해지고 장벽이 무너짐에 따라, 미디어 사이의 경쟁 증
보고서를 발간해 사물인터넷 의 개념을 정립하고 관련 기술과 발전 방향을 제시하였다. 보고서에는 모든 기기 및 사물에 근거리 및 원거리 통신 모듈이 탑재되면서 사물과 사람 간 또는 사물 간의 새로운 통신 유형이 등장할 것을 예측하며 특히 각종 ICT 기술의 진화로 모든 사물이 소형화 및 지능화되
미디어 콘텐츠 기업인 ‘NARR8’ 간의 전략적 제휴를 통하여 출판 산업의 새로운 판로를 개척하고자 한다.
Ⅱ. 본론
1. 출판 산업의 현황
최근 출판시장은 지속적으로 축소되었다. 한국콘텐츠진흥원에 따르면 2011년 출판 산업 매출액은 21조 2천 5백억 원, 2012년 출판 산업 매출액은 20조 9천 8백억 원
없을 것이다. 실제로 이 보고서에 실릴 갖가지 자료와 결과들이 2012년 에너지드링크 시장의 확대와 그 중에서도 핫식스의 성장을 보여줄 것이다. 마케팅의 기본이라고 할 수 있는 SWOT분석, STP전략, 4P's, 그리고 핫식스의 성과에 가장 큰 일등공신인 광고까지도 초점을 맞추어 핫식스를 소개할 것이다.
핫식스는 2012년 여름, 부산 해운대에서 ‘여름 Fun 이벤트’를 진행하였다. 간단한 게임과 핫식스 시음회를 진행하였으며, 핫식스의 특징과 필요한 순간을 표현한 ‘청춘차렷’ 퍼레이드를 개최하였다.
☞ Public Relationship
핫식스가 새로 출시된 해인 2010년 4월 30일에 홍대 클럽에서 런칭파티를 가졌다